본문 바로가기
모바일 게임/바람의 나라: 연

바람의 나라: 연 출시일, 직업 추천, 사전 예약

by 힐링남 2020. 7. 1.

안녕하세요~

바람의 나라: 연 출시일이 곧 다가 오고 있네요~

바람의 나라는 넥슨에서 정말 유명한 게임중에 하나인데요~ 

사전 예약

 

사전 예약 출시일이 "7월 15일" 이라고 합니다

이제 2주정도 남았는데요~ 정말 기대하고 있어요!

 

 

게임 화면만 봐도 바람의 나라 느낌이 나는데요~

왕 초보 사냥터부터 천상계까지 있다고 합니다ㅎㅎ

 

사전 등록

 

사전등록을 하면 다람쥐를 준다고 하니까 사전 예약 하시는걸 추천합니다!

저도 사전등록 했어요!

 

무과금 직업 추천으로는 1순위부터 도적, 주술사, 전사, 도사 순이라고 하는데요~

 

직접 해보면 더 잘 알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

 

바람의 나라는 정말 인기 많았던 게임이니까 그만큼 기대감이 클텐데요~

게임 잘 만들었을거라고 믿습니다ㅎㅎ

 

그러면 바람의나라 출시하면 그때부터 공략을 시작할건데요~

무과금으로 꿀팁을 알려 드릴테니까 많이 방문해주세요

 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:)

댓글